예약하기

예약가이드

HRD센터 예약을 원하실 경우 아래 예약가이드를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이용문의
  2. 신청서 작성 및 송부
    • 예약시스템에서 신청 작성
    • 담당자가 예약 확인 후 확인 전화
    • 예약 및 견적
  3. 변동사항 수정 및 검토
    • 예약 후 변동사항 발생시 담당자에게 통보
    • 입소 2일 전까지 변동사항 수정 및 최종인원 통보
    • (1일차 첫 식수 인원으로 확정)
    • 예약조회 예약취소안내
    • * 예약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입소 15일 이전에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입소 및 교육진행
    • 강의실, 객실 배정 확인
    • 최종입소 인원통보(2일차 부터 식수인원 변경 가능)
    • 추가지원사항 담당자와 협의
  5. 퇴소 및 정산
    • 강의실, 객실Key 및 기자재 반납
    • 교육비 정산
    • 객실 오전 9시까지 Check Out
예약취소안내

부득이 예약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입소일로 부터 15일 이전에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취소 후 담당자에게 취소 승인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화문의: 031 - 312 - 1211

온라인 문의
* 예약 취소 위약금
  • 1)  HRD센터 입소 D–15 이전 : 위약금 없음
  • 2)  HRD센터 입소 D–14 ~ D-02 : 시설사용료 30%의 위약금 발생
  • 3)  HRD센터 입소 D-01 이후 : 시설 사용료 30%,
         식사비용 100%의 위약금 발생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