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예약 및 견적

HRD센터 이용을 원하실 경우 온라인으로 예약 및 견적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및 견적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아래 정보들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가이드

고객사 및 담당자 정보

기존고객 / 임시저장 검색

* 입력하신 이메일로 예약조회/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사 및 담당자 정보 입력
필수 필수 이메일 @
필수
전화번호 - - 필수휴대폰 - -
필수 주소 주소검색
필수 방문 경로
필수 정산방법
  • 필수사업자등록번호 - -

연수내용

연수내용 입력
연수내용

* 입력하신 연수제목으로 POP가 제작되니 정확한 기재 바랍니다.

연수기간 ~
예정인원 교육생 명 + 진행자(스탭/강사) = 총인원0

강의실초기화  잔여 강의실 조회

강의실 예약 정보 입력
구분 (수용인원) 금액 사용기간 사용개수 금액 합계 리스트에추가
대강당(명) ~ 0 추가
대강의실(명) ~ 0 추가
중강의실(명) ~ 0 추가
소강의실(명) ~ 0 추가
분임토의실(명) ~ 0 추가
강의실 유형
유형
강의실 예약 정보 입력
구분 사용기간 개수 금액 합계 삭제
나의 강의실 예약리스트 합계 금액 0(VAT별도)

숙소초기화  잔여 숙소 조회

강의실 예약 정보 입력
구분 (수용인원) 금액 사용기간 숙박일 사용개수 금액 합계 리스트에추가
특실(2명) 180,000 ~ 0 추가
4인실(4명) 90,000 ~ 0 추가
나의숙소 예약 정보 입력
구분 사용기간 숙박일 사용개수 금액 합계 삭제
나의 숙소 예약리스트 합계 금액 0(VAT별도)

식사초기화

* 행사식은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행사식 메뉴보기
식사 예약 정보 입력
구분 1식 금액 일정 횟수 인원 금액 합계 추가
일반식 8,000 조식 ~ 0 추가
중식 ~ 0 추가
석식 ~ 0 추가
행사식 [행사식 메뉴보기] 참고 추가
식사 예약 정보 입력
구분 일정 횟수 인원 금액 합계 삭제
나의 식사 예약리스트 합계 금액 0(VAT별도)

부대시설초기화

부대시설 예약 정보 입력
구분 이벤트홀
(한마음홀A)
이벤트홀
(한마음홀B)
족구장 풋살구장 야외 이벤트홀
(콘서트홀)
수용/장소 100명/지하1층 36명/지하1층 20명/실외 100명/실외 150명/실외
가격 400,000 300,000 50,000 100,000 300,000
사용구분
사용기간
금액합계 0 0 0 0 0
추가 추가 추가 추가 추가
부대시설 예약 정보 입력
구분 사용구분 사용기간 금액 합계 삭제
나의 부대시설 예약리스트 합계 금액 0(VAT별도)

총 합계

총 합계 금액 안내
강의실 숙소 식사 부대시설 총합계(VAT포함)
0 0 0 0 0

추가요청사항

기존고객 정보검색

* 과거 예약했던 고객님의 경우 아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 -
레이어 닫기
예약완료 확인사항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입소일로부터 15일 이전에 유선(전화)상으로 연락주시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1)  HRD센터 입소 D–15 이전 : 위약금 없음
  • 2)  HRD센터 입소 D–14 ~ D–02 : 시설사용료 30%의 위약금 발생
  • 3)  HRD센터 입소 D–01 이후 : 시설 사용료 30%,
         식사비용 100%의 위약금 발생
예약취소 시 담당자에게
취소승인번호를 발급받으세요.
(문의 : 031-312-121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용목적, 이용기간을 안내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HRD센터 예약 및 이용을 위한 최소한의 필수/선택 정보
* 수집하는 개인정보(필수) : 담당자명, 이메일, 회사명, 휴대폰, 주소
* 수집하는 개인정보(선택) :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부서명, 전화번호
* 기타 : 연수내용, 강의실 이용, 숙소이용, 식당이용, 부대시설 이용예약을 위해 필요한 사항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연수원 이용을 위한 예약정보 및 예약확인서 발급의 용도로 활용
* 이용금액 정산 시 정산서 발급 및 세금계산서 발급의 용도로 활용
* 연수원 이벤트, 할인, 이용홍보를 위한 안내의 용도로 활용
3. 개인정보의 보존 및 파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에 따라 5년간 보존
[대교 HRD센터 이용자 동의서]
공통사항
1. 이용자는 교육훈련에 사용하기 위해 임차하며 기타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
2. 이용자는 제공자의 시설을 사용함에 있어 고의적인 파괴 및 훼손을 금하여야 하며, 제공자의 재산상의 손해를
끼친 경우 이용자는 이를 보상하여야 한다.
3. 사용료는 사용 종료 후 퇴소 전 카드로 결제하거나 당사가 지정하는 지정계좌에 입금하기로 한다.
4.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경우 사용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당사자가 지정하는 지정계좌에
입금하기로 한다.
강의실
1.제공자는 대여품을 아래와 같이 제공한다.
- 교육기자재 : 노트북, 전동스크린, 빔프로젝터, AV시스템(분임토의실 제외)
2. 강의실 이용시간은 09시에서부터 18시까지이며, 이용시간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제공자에게
알려야 한다.
객실
1. 객실 이용시간은 15시부터 익일 09시이며, 사전 협의없이 퇴소시간을 어길 경우
객실당 추가비용 (객실마다 시간당 1만원 부과)이 발생된다.
식사
1. 식수는 사전에 신청한 인원으로 반영되며, 식수가 변경된 경우에는 전일 낮 12시까지 조정하여야 한다.
(당일 식수는 조정이 불가함)
2. 이용자가 사전에 통보하지 않고, 식사하지 못한 인원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하며 남은 식권은 또한
재사용이 불가하다.
레이어 닫기

처리되었습니다.

확인